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FAQ

  • Q 세금계산서는 어떻게 받나요?

    A 세금계산서는 무통장 입금 주문 결제 시에만 발급 가능합니다.
    콘텐츠 구매 후 세금계산서 요청을 클릭하시거나 전화(tel. 02-2273-6960)를 주시면 e-mail로 전자세금계산서를 발행해 드립니다.
    (개인회원으로 가입하신 분중 세금계산서가 필요하신 분은 담당 직원에게 사업자등록증 사본과 e-mail주소를 보내주세요. fax. 02-6008-6963 또는 e-mail. help@adlayout.co.kr)

  • Q 현금영수증은 어떻게 받나요?

    A 무통장 입금으로 결제하신 후 세금계산서를 발행받지 않는 경우에 한해 받으실 수 있습니다.
    결제 과정에서 현금영수증 요청을 선택하신 후 게시판에 요청하시거나 전화(tel. 02-2273-6960)를 주시면 메일로 보내드립니다.

  • Q 카드매출전표 출력은 어떻게 하나요?

    A 신용카드 결제 방법으로 제품을 구매하신 경우, 2004년 1월 1일부터 개정된[부가세법시행령 제57조 2항]에 따라 결제대행업체를 통한 매출전표를 발행한 경우에는 사업자가 별도의 세금계산서를 교부할 수 없습니다.
    따라서 애드레이아웃의 결제 대행업체인 이니시스(www.inicis.com)의 카드사용내역 조회에서 발행하는 카드매출전표를 사용하시면 됩니다.
    (카드매출전표는 VAT가 포함된 결제 자료로써 세금계산서와 같은 효력을 갖습니다.)